8% 130,000원
14% 70,000원
9% 110,000원
6% 160,000원
17% 60,000원
25% 40,000원
33% 30,000원
50% 20,000원
20% 50,000원
11% 90,000원
고운사슴281 님 2026-06-21 21:08:50
10
정말 좋습니다~~^^
딸벵이 님 2026-06-10 09:52:48
정말 꼼꼼하게 잘 해주셔소 감사합니다! 편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!^^ 앞으로도 자주 방문 드릴게여 감사합니다!
서너개 님 2026-05-12 15:04:34
예상외로 잘하심. 부드럽게 할때는 부드럽게. 강하게 할때는 강하게. 압의 조절이 너무 좋으심. 성격도 좋으시고. 받는 입장에서는 편하게 받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화목동 님 2026-04-08 10:07:56
스웨디시 맛집 인정입니다 아프고 불편했던부분을 찰떡같이풀어주셨어요 압도적당하고 관리방법이나 조언도해주시고 1시간이 어떻게흘러갔는지모를만큼 좋았어요 단골될거같아요
물방울 님 2026-03-10 09:47:12
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시고, 관리사님 실력도 아주 좋았습니다~~ 동네에 이런곳이 있으니 자주 방문할 수 있을거같아 좋으네요 ㅎㅎ
고운사슴281 님 2026-06-21 21:08:50
10
정말 좋습니다~~^^
딸벵이 님 2026-06-10 09:52:48
10
정말 꼼꼼하게 잘 해주셔소 감사합니다! 편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!^^ 앞으로도 자주 방문 드릴게여 감사합니다!
서너개 님 2026-05-12 15:04:34
10
예상외로 잘하심. 부드럽게 할때는 부드럽게. 강하게 할때는 강하게. 압의 조절이 너무 좋으심. 성격도 좋으시고. 받는 입장에서는 편하게 받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화목동 님 2026-04-08 10:07:56
10
스웨디시 맛집 인정입니다 아프고 불편했던부분을 찰떡같이풀어주셨어요 압도적당하고 관리방법이나 조언도해주시고 1시간이 어떻게흘러갔는지모를만큼 좋았어요 단골될거같아요
물방울 님 2026-03-10 09:47:12
10
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시고, 관리사님 실력도 아주 좋았습니다~~ 동네에 이런곳이 있으니 자주 방문할 수 있을거같아 좋으네요 ㅎㅎ